[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2일 넷플릭스 공식홈에는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1차 예고편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길복순(전도연 분)의 흥미로운 정체가 담겼다.
영상은 학부모 사교 모임에서 '재영 엄마'로 불리는 엄마 '길복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길복순은 "재영 엄마, 무슨 일 한다고 했지?"라는 물음에 "그냥 이벤트 회사 다녀요"라며 미소로 자신의 직업을 숨겨 눈길을 끈다.
이어 길복순은 자신의 재능을 한 눈에 알아보고 특A급 킬러로 만들어낸 MK ent. 대표 차민규(설경구 분)와 이사 차민희(이솜 분)을 만나 '엄마' 길복순과 전혀 다른 비주얼을 보인다. 그들 앞에서 "참 모순이야, 이런 일 하면서 엄마라는게"라고 말하는 길복순의 모습은 앞으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장면이 전환되고 "사람 죽이는 건 심플해, 애 키우는 거에 비하면"이라는 길복순과 함께 MK ent. 소속으로 능력은 A급이지만 어떤 이유에선지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킬러 한희성(구교환 분)이 등장하며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영상 말미 누군가를 향해 총을 쏜 후 피 튀긴 얼굴로 "마트 갈 시간이라"라고 말하는 냉철한 길복순의 모습은 영화 '길복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로 내달 31일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