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서진이네' 첫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27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 1차 티저 예고편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초보사장 이서진과 종업원 어벤져스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방탄소년단 뷔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문전성시를 이루는 '서진이네' 영업 풍경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아니 여기 진짜 입소문 났나 봐요, 왜 이래"라고 당황하는 최우식의 목소리를 시작으로 사장 이서진은 물론 직원 정유미와 박서준 그리고 신입 뷔까지 혼란에 빠진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발 디딜 틈도 없이 꽉 찬 홀에는 계속해서 경쾌한 종소리가 울려 퍼지고, "주문이요"를 외치는 종업원들의 목소리까지 대박 장사를 예감케 한다. 특히 그간 불고기, 비빔밥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통 음식을 선보였던 '윤식당'과 달리 보다 친근하고 가벼운 핫도그, 라면, 김밥, 떡볶이 등이 등장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영상 말미 연예계 소문난 절친 박서준, 최우식, 뷔는 고양이 손이라도 빌리고 싶을 만큼 바쁜 와중에도 장난스럽게 티격태격하고 있어 세 친구의 팀워크에도 호기심이 쏠린다.
한편 '서진이네'는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운영하는 식당 예능으로 내달 24일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