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세븐틴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의 새 앨범 'SECOND WIND' 콘셉트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19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SNS에는 세븐틴 유닛 부석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새로운 부석순의 비주얼과 함께 신보의 분위기가 담겼다.
도겸, 호시, 승관의 모습으로 이어지며 시작하는 영상은 부석순의 뒤로 지치고 힘든 일상이 그려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승관이 'Pass Dead Point in' 버튼을 클릭하자 이 문구는 'You can get your SECOND WIND'로 바뀌고 분위기가 전환된다.
부석순은 화려한 댄스와 함께 찌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모두가 파이팅을 외치며 영상이 마무리돼 싱글 앨범 'SECOND WIND'로 전파할 긍정 에너지에 기대가 높아진다.
부석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는 자신을 지치게 만든 일을 계속할 수 있게 하는 '제2의 호흡', 혹은 '새로운 활력'을 의미하는 'SECOND WIND'라는 제목으로, 지친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것처럼 두 번째(Second) 앨범을 통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겠다는 부석순의 포부가 가득 담긴 앨범이다.
한편 부석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는 내달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