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두발로 티켓팅' 1차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7일 티빙 공식홈에는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 1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행보내Dream단'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의 새로운 매력이 담겼다.
주지훈과 여진구의 인터뷰로 시작하는 영상은 "대한민국 대표 누아르 배우", "중앙대 전설의 학번"으로 하정우를 소개한다. 하지만 일상 속 하정우는 스크린 속 카리스마는 온데간데 없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들이 이어져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특히 서로를 좀 더 알게 되면서 따라 붙게 된 별명들이 흥미를 자아낸다. 주지훈은 하정우를 발 사이즈 300mm의 큰발소녀로 소개하고, 하정우는 주지훈을 사촌동생 같은 키 187cm의 장신소녀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여진구는 부드러운 남자 '두유남', 최민호는 '불꽃 카리스마' 그 이상이라고 알려 네 배우의 새로운 매력과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어 뉴질랜드 대자연 속에서 네 남자가 맞닥뜨리는 기상천외 미션들부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까지 세대를 뛰어넘은 우정을 예고하며 이들의 여정을 점점 더 기다려지게 만든다.
'두발로 티켓팅'은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뭉쳐 더 많은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으로, 일명 '여행보내Dream단'으로 뭉친 네 배우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확보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편 '두발로 티켓팅'은 오는 2023년 1월 20일 첫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