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스토브(대표 한영운)는 PC 온라인 게임 '겟앰프드'의 스토브 채널링 정식 입점을 앞두고 14일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겟앰프드는 2002년 11월 출시돼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누적가입자 1천600만명, 최대동시접속자 2만명을 달성한 바 있다. 이 게임은 6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와 1천여개가 넘는 액세서리를 활용해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으며 빠르고 경쾌한 진행과 난투형 액션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스토브는 겟앰프드 채널링 입점에 앞서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에게 전용 혜택을 지급하기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5만 GM과 스토브 캐시 3천원을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보상은 스토브 론칭 후 스토브 겟엠프드 게임 접속 시 지급된다.
사전예약 달성 수에 따른 추가 보상도 준비했다. 이달 13일부터 스토브 론칭 시까지 사전예약자가 5천명에 도달하면 '+10 속성별 공격강화 소재' 6종을, 1만명이 넘으면 'GM 5인방 코디 액세서리 상자'와 '액세서리 옵션 커스텀 카드'를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한 3만명 이상을 돌파하면 '레어 액세서리 상자 A', '레어 액세서리 상자 B'도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 전원에게 추가로 지급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스토브 대표는 "사전예약 달성수에 따라 론칭 후 역대급 보상을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 전체에게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새롭게 겟앰프드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나 기존 이용자 중 새로운 계정으로 플레이를 원하는 이용자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