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동국제약이 올 한해 센시안과 마데카 메디패치에 대한 고객 호응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 동국제약은 센시안과 마데카 메디패치의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어워즈 기획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하는 '2022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센시안 부스를 마련하고 제품 체험과 함께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센시안의 '릴렉스 블랙'은 트렌드 부문 라이징스타에 선정됐으며, 마데카 메디패치는 패치·국소케어 부문에서 MD’s Pick에 선정됐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와 상품 판매량, MD전략을 기반으로 매년 대표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센시안 릴렉스는 종아리를 집중 관리해 다리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압박밴드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사람, 등산이나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 혈액 순환이 필요한 사람 등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마데카 메디패치는 센텔라정량추출물(TECA)이 함유돼 있으며, 상처 부위의 분비물을 흡수해 습윤환경을 조성하고 상처를 보호해주는 스팟패치 제품이다. 특히 마데카 메디패치의 가장자리는 베벨링 공법으로 얇게 제작돼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티 나지 않게 상처 부위를 커버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