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액토즈, '타타루의 대박 카페' 오픈…'파이널판타지14' 팬 위한 공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원미디어 캐릭터 전문 카페 '팝퍼블'과 콜라보레이션

[사진=액토즈소프트]
[사진=액토즈소프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와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의 캐릭터 카페 '팝퍼블'를 콜라보레이션한 '타타루의 대박 카페'를 오는 12월 3일 오픈한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층에 위치한 '팝콘D 스퀘어'에서 운영되는 파이널판타지14 X 타타루의 대박 카페는 오는 12월 3일부터 4주간 운영된다. 별도의 예약 방문 신청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번 콜라보 카페는 지난 V6.1 '새로운 모험' 업데이트에 포함된 타타루의 대박 상점을 모티브로 테마를 구성했으며 주요 NPC인 '타타루'가 대박 상점 운영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타타루의 대박 카페를 오픈, 각종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타타루의 대박 카페에서는 '새벽의 혈맹' 인기 캐릭터의 스토리 및 설정을 활용한 '르베르유 남매 라떼', '에스티니앙이 사온 아므라 라씨', '야슈톨라의 마녀 정식', '그라하 티아의 현인 샌드위치' 등 파이널판타지14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총 10종의 한정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정 메뉴를 구매한 조건에 따라 캐릭터 코스터, 포토카드, '오케스트리온 악보'가 담긴 아이템 쿠폰 등 다양한 구매 특전을 선물한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별도의 포토존도 마련한다.

한편 올해로 한국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한 파이널판타지14는 4번의 확장팩 출시와 더불어 높은 작품 완성도와 확장된 무료 체험 기회로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확장팩 V6.0 '효월의 종언' 업데이트에 힘입어 오픈 이후 최대 연 매출을 경신할 것으로 회사 측은 전망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액토즈, '타타루의 대박 카페' 오픈…'파이널판타지14' 팬 위한 공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