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글로벌 서비스 운영 기업 큐로드(대표 길호웅)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에 B2B 부스를 마련해 참가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올인원 서비스 도입으로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목표다.
지스타 2022 BTB 부스를 통해 큐로드의 마케팅, 영상 제작, 현지화, 큐에이(QA), 운영, AI 솔루션 서비스 등 사업을 전반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9일까지 큐로드 홈페이지 스크린샷을 찍어 확인을 받거나 온라인 증빙을 마친 방문객에게 단일 계약 최대 할인 또는 마케팅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큐로드는 최근 발렌타인드림과 엔코라인을 인수하며 QA 뿐 아니라 디자인, 영상 제작, 번역, 마케팅, 운영, 인공지능 솔루션(AI Solution) 등 게임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큐로드 부스는 제2전시관 1층 H70 위치에 마련됐으며 현장 직접 방문 또는 공식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비대면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변남용 큐로드 이사는 "큐로드는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며 많은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라며 "이번 지스타 참가를 통해 국내외 개발사와 파트너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큐로드는 글로벌 서비스 운영 기업으로 서울 본사를 비롯해 부산과 수원, 싱가포르, 필리핀 등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