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한투자, 증권사 최초 '현역병 자산관리 서비스'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월 22일까지 이벤트…롯데호텔 상품권·치킨 세트 등 증정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현역병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인 '신한 장병 자산관리 훈련소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하며 다음달 말까지 가입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증권사 최초로 출시한 이 서비스는 현재 복무 중인 현역 병사를 대상으로 한다. 주기적인 자산관리 콘텐츠 제공을 통해 올바른 중장기 자산 형성의 지식을 증대시키고, 중장기 세제 혜택 계좌인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통해 자산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경험을 증대시키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신한투자증권이 현역병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인 '신한 장병 자산관리 훈련소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현역병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인 '신한 장병 자산관리 훈련소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이 서비스는 계좌개설, 금융상품 투자 등 미션 수행에 따른 보상 지급 방식의 게임 형식을 통해 MZ세대인 현역병들이 더 재밌고 친숙하게 자산관리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한투자증권은 서비스 가입 시 현역병들이 여가시간에 가볍게 볼 수 있는 서비스 가입자 전용 자산관리 콘텐츠를 매주 제공한다. 가입 축하 기념으로 티빙 1개월 이용권,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네이버페이 1만원 중 1개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투자 경험 활동에 따라 금융 투자 쿠폰 최대 2만원을 지급하며 장병 보험 무료 가입, 해외 주식 매매수수료, 환전수수료 최대 21개월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신한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와 함께 다음달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모든 미션을 수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25명에게 휴가 시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롯데호텔 상품권 100만원권과 50만원권, 치킨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MZ고객확대스쿼드 트라이브장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MZ세대인 현역병들에게 효율적인 자산관리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고 그들과 눈높이를 맞춰 다양한 시도를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투자, 증권사 최초 '현역병 자산관리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