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네이버 MY플레이스가 11월부터 '리뷰 미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네이버 MY플레이스는 다른 이용자의 플레이스 리뷰를 SNS 피드 형식으로 확인하며 소통하고 그간 몰랐던 장소 정보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미션은 크게 ▲리뷰 참여 미션 ▲'굿 리뷰어' 미션으로 나뉜다. 리뷰 참여 미션은 플레이스 리뷰를 5번(50포인트), 10번(200포인트), 15번(500포인트) 작성 완료했을 때 단계별로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달 영수증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1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굿 리뷰어' 미션은 ▲한 지역 도장 깨기(특정 지역서 리뷰 5번 작성) ▲요즘 내가 꽂힌 음식(한 종류의 음식리뷰 5번 작성) 리뷰 미션을 달성한 사용자에게 포인트를 제공한다.
특히 ▲사진을 포함한 양질의 리뷰를 10개 이상 올린 이용자 중 20명은 '이달의 리뷰어'로 선정해 1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미션 구성은 향후 이용자 트렌드를 반영해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융성 네이버 플레이스리뷰 책임리더는 "리뷰 미션은 여러 장소에 대한 다양한 리뷰가 활성화하도록 돕는 역할로, 앞으로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며 더 재밌는 이벤트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