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동아제약이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과 건강기능식품 '써큐란', '셀파렉스' 등에 이어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로 제약 외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필리더스는 남성의 피부 상태와 TPO(time·place·occasion, 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개발된 남성 전용 바디케어 브랜드다. 브랜드명 필리더스(FILLIDUS)는 채우다를 의미하는 'FILL'과 영광과 성공의 개념을 뜻하는 라틴어 'SIDUS'의 합성어로 '관리하는 남자의 아름다움을 채우고 영광과 성공을 함께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남성은 여성보다 피부의 표피가 30% 두껍고 피지분비가 많아 상대적으로 트러블이 자주 올라온다. 이런 남성의 피부 상황을 고려해 필리더스는 기능별로 세분화된 5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은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 필리더스 퍼펙트 클린 맨즈 워시, 필리더스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 필리더스 마일드 바디로션, 필리더스 울트라 프레시 풋워시다.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는 무스폼 타입으로 운동 후 샤워볼 없이 간편하게 맨손 샤워가 가능하다. 1회 사용만으로 쿨링(열진정)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 필리더스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는 임상시험에서 유분 89.4%, 피지 32.3%가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통과해 데일리로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인 필리더스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남자들의 피부 상태와 TPO에 맞춰 남성을 위한 바디케어 제품을 제작했다"며 "필리더스는 운동 후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스폼, 건 형식으로 제작해 편의성을 높였고, 충전을 의미하는 배터리 디자인을 모티브 삼아 남성의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의미를 가졌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