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조유리의 신곡 'Opening' 하이라이트 클립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조유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조유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 'Op.22 Y-Waltz : in Major' 수록곡 'Opening' 하이라이트 클립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클립에는 싱그러운 초록빛 나무를 배경으로 초여름을 닮은 청량한 매력의 조유리가 담겼다. 작은 어항을 곁에 둔 조유리는 특유의 러블리하고 다채로운 표정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영상과 함께 'Opening' 음원 일부도 최초로 공개됐다. 조유리의 감성적이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완성한 'Opening'의 하이라이트가 공개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Opening'은 조유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음악적 역량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앨범의 마지막 트랙으로 '이 앨범은 끝이 나도 앞으로 더 화려하게 펼쳐질 조유리의 행보는 이제 시작'이라는 당당한 포부를 담아내 의미를 더했다.
조유리는 'Opening'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가 담긴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한 올라운더의 진가를 발휘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러브 쉿!'은 여름 시즌에 걸맞은 경쾌한 무드와 조유리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담아낸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조유리의 미니 1집 'Op.22 Y-Waltz : in Major'는 내달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