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차 티저가 공개됐다.
최근 스튜디오지니 공식홈에는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귀여운 그림을 배경으로 똑바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똑같은 단어들이 이어지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우영우"라고 말하는 목소리로 시작한다. 이어 '기러기'가 날아오른 자리에 '토마토'가 열리고, 그것을 집어삼킨 고래 뱃속은 다시 넓은 우주가 되고 별이 된다.
바다로 떨어지는 '별똥별'을 삼킨 고래에 이어 "똑바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우영우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우영우의 목소리는 궁금증을 더한다.
연관성 없어 보이는 단어들이 어우러져 하나의 세상을 만들고, 이를 바라보는 고래의 시선은 흥미롭다.
이렇듯 사람들에게 당연한 세상은 우영우에겐 낯설고 어렵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사건을 바라보며 해결해 나가는 우영우의 성장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가 세상의 편견과 부조리에 맞서 나가는 대형 로펌 생존기로 내달 ENA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