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서울 와서 설레나봐" 이효리, 제주 절친들과 나들이 ('서울체크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 친구들과 설렘 가득한 서울 여행에 나선다.

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5회에서는 이효리와 제주도 절친들이 요가 화보 촬영과 더불어 볼거리 가득한 서울 여행으로 낭만을 즐길 예정이다.

이효리는 제주도에서 요가를 같이 하고 있는 절친들과 함께 요가 화보 촬영을 위해 서울을 찾는다. 마치 수학여행을 온 듯 한껏 신난 친구들을 본 이효리는 "서울 와서 많이 설레나 보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제주 친구들은 이효리의 사진으로 랩핑된 도로 위 택시를 보며 신기해하는 것도 잠시, 신나게 웃고 떠들며 이효리와 오랜 제주 생활에서 쌓아온 우정을 보여준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이효리가 서울 나들이를 즐긴다.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이효리가 서울 나들이를 즐긴다. [사진=티빙]

벚꽃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북촌의 풍경을 만끽하며 요가 화보 촬영장에 도착한 이효리와 친구들은 오랫동안 갈고 닦은 요가 실력과 절친 케미로 아름다운 요가 화보를 남긴다.

또한 이효리는 아름다운 서울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친구들과 편안한 대화를 나눈다. 평범한 일상의 이야기부터 엄마와의 깜짝 문자까지 오랜 시간 우정을 나눠 온 이효리와 제주 절친들의 대화는 힐링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보트를 타고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고 한 욕조에서 온기를 나누는 훈훈한 모습까지 예고돼 호기심을 일으킨다.

아울러 이효리는 비연예인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뽐낸다고. 여기에 친구들의 서울 나들이를 책임지기 위해 한강뷰 조개구이, 스위트룸에서의 하룻밤 등 이효리가 준비한 특별한 재미 요소도 가득해 궁금증을 모은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 와서 설레나봐" 이효리, 제주 절친들과 나들이 ('서울체크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트럼프발 무역전쟁 TIMELINE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5일(현지시간)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 참석 차 이탈리아 로마로 향하는 전용기에서 기자들과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사진=로이터/연합뉴스]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