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임금옥 bhc 대표 "가맹점 매출 증대 위한 본사 지원에 더욱 집중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맹점 협의회, "치킨 수요 증가 예상, 원부자재 수급 만전 다해 줄 것 당부"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임금옥 bhc치킨 대표가 가맹점과의 협력을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bhc치킨은 지난 4일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한 2022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회의는 이영문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관계자 36명과 임금옥 bhc치킨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bhc치킨 2022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 후 임금옥 대표(앞줄 가운데)와 점주들이 기념사진에 응하고 있다. [사진=bhc]
bhc치킨 2022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 후 임금옥 대표(앞줄 가운데)와 점주들이 기념사진에 응하고 있다. [사진=bhc]

이날 회의는 지난해 경영 성과 공유를 비롯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메뉴에 대한 개발과정 설명 및 시식평가와 마케팅 활동 및 동향, 업계 이슈, 매장 현장의 애로사항 청취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한 진솔한 의견이 오갔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연속 두 자릿수의 눈부신 성장을 보인 것은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들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올 한 해도 가맹점 현장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본사의 역할과 지원에 더욱 집중할 것이며 이를 통해 프랜차이즈 업계를 이끌어가는 리딩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가맹점 협의회와 본사는 올해도 고객중시 경영과 품질경영을 더욱 공고히 해 고객 신뢰 확보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자는 데에 뜻을 같이했으며 특히 코로나19에서 일상으로 회복되는 과정에서 매장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상호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영문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장은 "최근 들어 국내외적으로 불안한 물가 상승 요인으로 인해 매장을 운영하는 데 있어서 원활한 원부자재 수급이 무엇보다도 중요해졌다"며 "앞으로 대형 국제 스포츠 경기가 줄줄이 예정돼 있고 일상으로 회복을 눈앞에 두고 있어 올 한해 치킨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신선육 등 원재료에 대한 안정적인 수급을 통해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bhc치킨 관계자는 "안정적인 원재료 수급을 위해 본사로서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식의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매장 현장의 소리를 적극 수렴해 가맹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금옥 bhc 대표 "가맹점 매출 증대 위한 본사 지원에 더욱 집중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