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괴이' 3D 스페셜 예고가 공개됐다.
1일 티빙 공식홈에는 티빙 오리지널 '괴이' 3D 스페셜 예고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심 속 3D로 펼쳐지는 '괴이' 옥외 광고 영상이 담겼다.
영상은 바쁘게 차들이 오가는 도심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곧이어 코엑스 K팝스퀘어가 비춰지고 대형 광고판에는 '괴이' 3D 스폐셜 예고가 펼쳐진다.
돌로 만들어진 구조물 사이 불상이 쓰러져 있고 불상 앞으로 까마귀들이 나타나 도심으로 튀어나올 듯 공포감이 느껴진다. 이어 까마귀들이 날아간 자리 구교환이 등장해 관심을 높인다.
구교환은 지나가는 차들을 심각한 표정으로 바라보며 손을 뻗어 화면을 뚫고 나온 듯 한 제스처를 취한다. 이후 갑자기 구교환의 눈빛이 달라지고 오싹한 표정을 보이며 사라진다.
영상은 포스코 사거리 브이플렉스 건물로 자리를 옮긴다. 이곳에서 역시 돌 구조물 사이 쓰러진 불상과 까마귀가 나타나 시선을 집중시킨다.
까마귀 떼가 날아가고 무언가를 찾는 듯 등장한 구교환은 밖으로 얼굴을 내밀며 3D 효과를 극대화했다. 실제로 지나가는 버스를 바라보는 듯 실감나는 무빙에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괴이'는 저주 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마음속 지옥을 보게 된 사람들과, 그 마을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로 오는 29일 첫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