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비스포크 큐커' 힘 싣는 삼성전자…CJ제일제당·삼성카드와 손잡고 시장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 가입 시 구매 혜택…CJ제일제당 교환권·할인 쿠폰 증정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삼성전자가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교체 캠페인을 진행하며 시장 확대에 힘을 싣는다.

삼성전자는 CJ제일제당, 삼성카드와 함께 소비자들의 맛있고 간편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우리 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비스포크 큐커(단품 기준 59만원)를 5만원에 구매할 수 있고, CJ제일제당의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인기 제품 교환권과 할인 쿠폰 등 3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 보유 중인 전자레인지를 수거해준다.

삼성전자 모델이 수원 영통구에 위치한 삼성전자 수원사업장에서 '우리 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수원 영통구에 위치한 삼성전자 수원사업장에서 '우리 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은 삼성전자와 협업한 13개 식품사 직영몰에서 약정 기간에 다양한 식료품을 매달 일정 금액 이상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비스포크 큐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그릴·에어프라이어·토스터 기능을 큐커 한대로 모두 구현하는 '포인원(4-in-1)' 기기다. 다양한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고, 각 제품을 별도로 갖출 필요가 없어 주방공간을 더욱 깔끔하고 여유롭게 만들 수 있다.

또 최대 4가지 재료를 동시에 조리 가능한 '멀티쿡' 기능, 파트너사 식품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온도·시간 등의 조리값을 자동으로 세팅하는 '스캔쿡' 기능으로 밀키트와 간편식을 더욱 빠르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CJ제일제당과 협력을 시작해 총 13종의 메뉴를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선보인 바 있으며, 4월까지 약 30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식품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밀키트·간편식 등 약 220종의 전용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총 3천여 종의 메뉴를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비스포크 큐커는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제품"이라며 "국내 최대 식품업체인 CJ제일제당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본격적인 비스포크 큐커 시대를 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스포크 큐커' 힘 싣는 삼성전자…CJ제일제당·삼성카드와 손잡고 시장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