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크립토 골프 임팩트(Crypto Golf Impact)'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플레이앤언(P&E) 게임이다. 다양한 세계 명소를 배경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 이용자간대결(PVP)를 수행할 수 있다. 네오플라이가 클레이튼 메인넷을 기반으로 개발한 블록체인 '네오핀(NEOPIN)'에 온보딩된다. 오는 4월 정식 출시한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56개국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약 10달러(1만2천원) 상당의 게임 재화 '크리스탈'을 무료로 지급한다.
크리스탈은 게임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 재화로, 이를 게임 유틸리티 토큰 'S2 토큰'으로 전환 가능하다. S2 토큰은 네오핀 토큰(NPT)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네오핀 토큰은 지난 2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엠이엑스씨(MEXC) 글로벌에 상장을 시작으로 최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상장했다.
한편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여러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7천명에게 1인당 약 20달러(2만4천원) 상당의 클레이를 네오핀 지갑으로 무료 지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