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라클, 광고·고객 경험 제품…LG CNS에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G CNS의 SaaS 통합 플랫폼 '싱글렉스'에 적용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오라클이 글로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의 일환으로 오라클 광고 및 고객 경험 제품을 LG CNS에 제공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오라클 로고 [사진=오라클]
오라클 로고 [사진=오라클]

LG CNS에 제공한 제품은 오라클 엘로콰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으로,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반응에 더욱 신속하고 유연하게 반응하며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마케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영업 부문이 함께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시너지를 냄으로써 기업들이 새로운 고객과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일례로 오라클 엘로콰는 자동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와 유기적으로 연동함으로써 실시간으로 고객정보와 행동반응을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잠재 고객들의 반응을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멀티 리드 스코어링에서 실시간 고객 행동을 기반해 자동으로 재타게팅하는 대규모 컨택트 타겟 생성까지 기업 마케팅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LG CNS는 세일즈 주기 전반에 걸쳐 더욱 효과적으로 새로운 주요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고, 우선순위를 파악해 발전시킬 수 있게 됐다.

오라클의 엘로콰는 LG CNS의 SaaS 통합 플랫폼 싱글렉스(SINGLEX)에 적용된다. LG CNS 싱글렉스는 영업, 제조, 구매, 인사, 품질 등 모든 비즈니스 영역의 글로벌 SaaS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또한, 오라클은 LG CNS 내 마케팅 담당자가 더욱 신속하게 솔루션과 마케팅 노하우를 습득 및 활용할 수 있도록 오라클의 전문가들을 투입하여 오라클 엘로콰의 기술들을 백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솔루션 기능 교육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획부터 분석에 걸친 마케팅 기법과 역량에 관한 교육 컨텐츠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LG CNS 관계자는 "오라클 엘로콰의 도입으로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마련, 고객의 반응에 더욱 신속하고 유연하게 반응하며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박천우 한국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사업부 전무는 "LG CNS는 이제 오라클 엘로콰 마케팅 자동화의 기능을 활용해 데이터를 깊게 이해하고 규모에 상관없이 현재의 모든 고객 및 잠재 고객들을 위해 더욱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라클, 광고·고객 경험 제품…LG CNS에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