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식스센스3' 1화 예고가 공개됐다.
7일 tvN 공식홈에는 시즌 3를 맞이한 '식스센스' 1화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세 번째 시즌에도 변하지 않고 여전히 잘 싸우는 식센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화려하게 컴백한 '식스센스3' 오프닝에서 미주와 제시는 특유의 인사법으로 반가움을 드러내 유재석을 피곤하게 만들었다. 이어 바뀌는 장소마다 언성이 높아지며 난장판을 만드는 식센이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식스센스3'의 첫 번째 손님으로는 송은이와 윤찬영이 출연해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윤찬영은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의 모습과 달리 삐걱대는 댄스 실력으로 멤버들을 놀라게했다. 윤찬영의 놀라운 춤실력에 미주는 직접 댄스를 선보이고, 오나라는 교수님다운 좀비 연기 시범을 보여 윤찬영을 당황케했다.
유재석의 30년 절친인 송은이는 예능 베테랑의 말솜씨부터 숨겨왔던 국민 MC의 은밀한 비밀들을 폭로해 궁금증을 높였다.
'식스센스3'의 첫 번째 주제는 '당신이 모르는 대한민국 1%의 모든 것'으로 꾸며졌다. '1%의 특별한 인생 역전', '1%의 특별한 식재료', 'VVIP를 위한 1%의 만남' 등 특별한 1%가 총집합해 더욱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식스센스3'는 다섯 명의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 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로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