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인천점 오픈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인천점'을 새롭게 이전 오픈한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인천점은 제품 설치, A/S, 틴팅 시공, 제품 시연 및 상담 등 기존 스토어에서 진행하던 부분을 확대 운영하고, 전기차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와 관련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팅크웨어 본사 차원에서 인천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전기차 트렌드, 고객 니즈 분석, 테슬라 시공 등의 교육을 진행해 전기차에 대한 역량을 강화했다. 아울러 인천점 외부에는 별도의 전기차 충전 시설이 설치되어 고객들의 편의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 캐리어냉장, 에너지효율시장 조성사업 신규 설비 선정
캐리어냉장의 상업용 인버터 냉동기가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2022년 '에너지효율시장 조성사업'의 신규 설비로 선정됐다. 에너지효율시장 조성사업은 한국에너지공단이 2년간 전력 수요 절감 효과가 우수한 설비의 설치·운영 및 절감량 계측을 지원해 에너지효율시장 창출을 장려하는 사업이다.
캐리어냉장 인버터냉동기는 한국에너지공단으로부터 사업 내용과 전력 수요 절감 능력에 대한 평가를 거쳐 신규 설비에 선정됐다. 전국 편의점 18개 점포를 대상으로 한 자체 실험 결과에 따르면 캐리어냉장의 인버터 설비는 기존 정속형 설비 대비 최대 50%의 전기료 절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신규 색상 출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가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화이트 로즈골드(모델명 HD9270/20)'를 출시한다.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만원 할인과 선착순 100명에게 7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원목 도마를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도 연다.
신제품은 특허받은 회오리판을 탑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빠르게 완성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회오리판은 평평한 바닥 대비 7배 빠른 공기 순환을 돕고 일반 오븐 대비 40% 더 강한 열풍을 순환시킨다. 4.2L의 대용량 바스켓을 탑재했으며, 내부 바스켓은 본체와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어 세척과 보관이 쉽다.
◆ 인텔, 혁신적인 비즈니스 성능 위한 v프로 플랫폼 발표
인텔이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의 최신 v프로 플랫폼을 발표했다. 인텔 v프로 플랫폼은 향상된 생산성과 성능은 물론, 모든 비즈니스를 위한 가장 포괄적인 플랫폼 보안을 제공한다.
인텔 v프로는 장치를 보호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 기능 세트와 전문가 수준의 성능을 갖췄다. 특히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추가함으로써 모든 유형의 직원과 기업이 필요한 컴퓨팅 솔루션을 갖춘 완전한 플랫폼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3월 강좌 마련
니콘이미징코리아가 3월 한 달간 정기 교육 프로그램인 온라인 니콘스쿨을 통해 카메라 입문자부터 하이 아마추어의 실력 향상을 도와주는 전문 사진 강의 9개를 제공한다. 모든 온라인 니콘스쿨 강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열린다.
카메라 입문자를 위한 기초 강의는 4개 강좌로, 셔터스피드와 조리개 값을 통한 노출 조절, 외장 조명 활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심층 강의는 5개로, 트렌디한 사진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연출 노하우와 보정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해 다룬다.
◆ 코지마,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 전자랜드 단독 론칭
코지마가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를 전자랜드에서 단독 출시했다. 신제품은 음성 인식을 통해 마사지의 시작부터 종료까지 다양한 기능과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마사지 시작', '아침코스', '저녁코스', '골프코스' 등 원하는 기능의 명령어를 말하면 자동 인식돼 이에 해당하는 안마 기능을 실행한다.
마사지 성능도 우수하다. 롱 LS 프레임 탑재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구석구석 빈틈없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발과 종아리에 부위에 롤러가 탑재돼 종아리 비빔 마사지, 발 마사지 등 섬세한 하체 마사지도 제공한다. 장신의 사용자도 편안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대 15cm까지 다리 길이도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