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GS네오텍이 디지털 전환 기술력 강화를 위해 상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은 이달 28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채용은 클라우드, 콘텐츠전송망(CDN), 컨택센터 3개 분야에서 영업, 엔지니어, 개발 등 18개의 직무에 대한 인력을 채용한다.
먼저, 클라우드 분야에서는 ▲기술컨설팅 ▲N/W컨설팅 ▲보안컨설팅 ▲PM ▲MSA컨설팅 ▲데이터엔지니어 ▲GCP컨설팅 등 7개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CDN 분야에서는 영업,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컨설팅, CDN 운영 등 3개 직무에 대한 채용을 진행한다.
또한, 컨택센터 분야에서는 ▲기술영업 ▲프리세일즈(Pre-sales) ▲PM ▲기술컨설팅 등 4개 직무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영업기획과 개발직무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온라인 인적성검사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원서 접수는 2월 28일까지 GS네오텍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해당 직무 및 회사 소개 등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인 GS네오텍 IT사업본부 총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팬데믹 상황으로 디지털 전환(DX)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GS네오텍은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된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 실현을 위해 기술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