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4일 부인 김혜경 씨와 함께 출연한 '재명C와 혜경C가 부른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제공]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성탄절을 앞둔 24일 이 후보와 아내 김혜경씨가 출연한 캐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민주당 선대위 홍보본부장으로 합류한 김영희 전 MBC PD의 첫 작품이다. 김 본부장은 이날 오후 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재명C와 혜경C가 부른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 제작보고회를 열고 티저영상과 메이킹 필름 등을 공개했다.
선대위가 선공개한 편집본을 보면, 산타 복장을 한 두 사람은 캐럴 '위 위쉬 유어 메리 크리스마스(We Wish Your Merry Christmas)'를 부른다.
김 본부장은 제작 배경에 대해 "코로나 사태로 국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크리스마스 하루라도 즐겁게 해 줄 수 없을까 하고 후보에게 말씀드린 것이 계기"라며 "이 후보가 '내가 몸이 망가져서라도 국민들이 즐길 수 있다면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밝혀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도 5년 만에 현장 연출을 직접 지휘했는데 두 분이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며 "후보께서 지드래곤 병에 걸린 악동뮤지션 찬혁을 패러디하거나 랩, 댄스배틀을 하는 모습 등이 어설프지만 재밌었다"고 했다.
김 센터장은 "100만뷰는 당연히 넘어갈 거 같다"며 "뮤직비디오와 함께 메이킹 필름, 쇼츠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가 함께 공개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필요하다"며 "다가오는 1월 1일에는 이 후보가 함께하는 해돋이 라이브 행사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