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이달 마지막 주 전국에서 1만3천여 가구에 달하는 물량이 공급된다.
26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이달 마지막 주에는 전국 27개 단지에서 1만3천561가구(일반분양 1만2천510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인천 서구 당하동 'e편한세상검단어반센트로', 경기 광주 초월읍 '힐스테이트초월역', 경기 안성 공도읍 '효성해링턴플레이스안성공도', 대전 중구 선화동 '대전하늘채스카이앤2차', 경북 경주 건천읍 '신경주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등에서 청약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이천 안흥동 '이천센트레빌레이크뷰', 충남 천안 성성동 '포레나천안노태' 등 3곳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디엘이앤씨는 인천 서구 당하동 일원에 'e편한세상어반센트로'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15층, 13개 동, 전용 59㎡ 822가구 규모다. 단지 인근으로 1호선이 연장 개통될 예정이며, 정부의 서부권광역급행철도(GTX-D 노선) 추진에 따라 광역교통망 개선이 기대된다.
검단신도시 내에 위치해 기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인근의 중심상업지역과도 가깝다. 또한, 입주 시점에 맞춰서 단지 바로 앞에 초·중·고 교육시설이 새롭게 들어설 예정이다.
동부건설은 경기 이천 안흥동 일원에서 '이천센트레빌레이크뷰'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최고 49층, 전용 84㎡ 180가구 규모의 주상복합아파트로 지어진다. 경강선 이천역, 이천종합터미널, 성남-장호원자동차전용도로 등을 통해 서울과 주변지역 일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롯데마트 이천점이 가까운 곳에 있으며 백화점, 관고시장, 이천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 접근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내 상가 주변으로 대규모 택지개발지구가 조성되고 있어 향후 인구가 늘어날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