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일렉트로룩스, 핸디 스팀다리미 '리파인 700' 출시
일렉트로룩스가 핸디 스팀다리미 '리파인 700'을 출시한다. '리파인 700'은 1천600W의 파워와 분당 최대 24g의 풍부한 스팀을 갖췄다. 2단계의 맞춤 스팀 기능으로 옷감에 따라 주름제거 단계 또는 리프레쉬 단계를 선택해 보다 세심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다.
또 45초의 빠른 예열로 바쁜 아침에도 기다림 없이 바로 다림질이 가능하다. 넉넉한 100ml 용량의 분리형 물탱크를 탑재했으며, 3m의 긴 코드선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고온 스팀으로 다양한 소재 속 박테리아와 세균을 최대 99.99%까지 제거해준다.
◆ 웰스,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웰스의 웰스더원 정수기 디지털 데스크탑이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iF 디자인 어워드' 2개 분야(제품 디자인·사용자 경험) 본상을 포함해 국제 디자인 어워드 2관왕을 차지했다.
이 제품은 국내 최소형 본체 크기에 7단계 수온을 직관적으로 나타낸 '컬러 라이팅 기능', 주요·부가 기능을 분리한 간결한 조작부, 회전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출수부 등이 혁신적인 디자인 요소로 호평받았다.
◆ 캐리어냉장,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냉장고 4종 출격
캐리어냉장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냉장고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냉장고는 클라윈드 228·310·311L 콤비 냉장고, 클라윈드 330L 일반형 냉장고로 총 4가지 모델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은 모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캐리어 냉장고의 핵심 기술로 손꼽히는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가 장착돼 에너지 효율이 높으면서도 냉장고 내의 신선도는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 에이서, 윈도우 탑재 노트북 특별 할인 행사 진행
에이서가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슬기로운 윈도우 생활' 프로모션을 통해 정품 윈도우가 탑재된 최신 노트북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텔 이보(EVO) 플랫폼 인증받은 프리미엄 노트북 '스위프트 3 플라이 FE', 고사양 게임이 가능한 차세대 울트라북의 표준 '스위프트 X SFX14-41G',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캐주얼 게이밍 노트북 '니트로 5 AN515-45', '니트로 5 AN515-57' 등이 제품별 할인가에 최대 10만원 중복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 휴테크 안마의자, 죠르디 마사지 쿠션 선봬
휴테크산업이 MZ세대를 겨냥한 니니즈 죠르디 마사지 쿠션을 출시했다. 휴테크는 카카오와 캐릭터 라이선스 제휴를 통해 자사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적된 소형 안마기를 출시하고 있다. 신제품은 죠르디 캐릭터의 디테일과 고유의 파스텔민트 컬러를 담아냈으며, 부드러운 스웨이드 원단으로 따뜻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더했다.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선 없이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내장된 3D 마사지볼이 정방향과 역방향으로 회전하며 입체적인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해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또 온열 기능을 탑재해 마사지볼의 따뜻한 온기로 근육을 이완시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 쿠쿠, 멀티쿠커·압력밥솥 등 주방가전 라방 진행
쿠쿠전자가 오는 5일과 7일, 두 차례에 걸쳐 주방가전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라방)을 진행한다. 우선 5일 오전 CJ온스타일 라이브채널에서 멀티 압력쿠커 '스피드팟'과 프리미엄 전기압력밥솥 '마스터셰프'를 소개했다.
오는 7일 오후 12시 30분부터는 1300K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쿠쿠전자의 론칭 라방이 진행된다. 초소형 밥솥인 소담밥솥, 2인용 마시멜로 밥솥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 밥솥인 10인용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로 라인업을 구성, 최대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멀티쿠커 스피드팟도 39%할인된 특별가로 선보이며, 구매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 AMD, 구글 클라우드에 3세대 EPYC 프로세서 도입
AMD가 구글 클라우드의 N2D 가상 머신(VM) 프리뷰에 AMD 에픽 7003 시리즈 프로세서를 도입한다. 새로운 N2D VM은 최신 에픽 프로세서의 우수한 성능을 기반으로 여러 워크로드에서 이전 세대 대비 30% 이상 높은 가격 대비 성능(가성비)을 갖췄다.
신형 N2D VM 제품군은 단독 테넌시, 사용자 맞춤형 머신, 구글 쿠버네티스 엔진(GKE) 등 2세대 에픽 프로세서 기반 N2D VM에 포함된 다양한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하며, 향후 컨피덴셜 컴퓨팅을 추가 지원할 방침이다. 3세대 에픽 프로세서 기반 N2D VM은 현재 미국 아이오와,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네덜란드, 싱가포르 지역에서 프리뷰 형태로 제공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