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우조선해양건설, 연간 수주 목표 2.2조로 상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코스닥 상장사 한국테크놀로지는 자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올해 연간 수주 목표를 2조2천억원으로 상향 조정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신용등급 상향, 분양 완판 등을 반영해 올해 연간 수주 목표를 높였다. 사진은 대우조선해양건설 로고.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신용등급 상향, 분양 완판 등을 반영해 올해 연간 수주 목표를 높였다. 사진은 대우조선해양건설 로고.

대우조선해양건설이 당초 세운 수주 목표는 1조5천억원이다. 상반기 수주 호조 등을 반영해 목표치를 지난 6월 1조8천억원으로 상향한 후 이번에 한 차례 더 높여 잡았다.

기업 신용등급이 2단계 상향됐고 분양 사업장 조기 완판, 신규 수주 성공 등 추가 상향 요인이 생겼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우조선해양건설 관계자는 "목표 상향은 회사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방증하는 것"이라며 "올해 수주의 매출이 시작되는 내년에는 시공능력 순위가 뛰어올라 사업 레퍼런스와 스테이지 자체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업계 최고 조건으로 인재를 영입해 추가 수주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정기 채용을 연 2회로 늘리고, 상시채용을 통해 경력 직원을 대폭 선발할 방침이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조선해양건설, 연간 수주 목표 2.2조로 상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