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오는 7일 오전 1시 스팀을 통해 출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묵직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를 구현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이 게임은 지난 5월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서 피드백을 통해 향상된 시스템과 전투가 호평을 받으며 약 40만명이 참가, 최대 동시 접속자 4만5천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아울러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 스팀 인기 찜 목록 글로벌 13위를 기록하는 등 기대감이 조성된 상태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할 수 있는 '웰컴 티켓'을 모으면 특별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제공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출석 체크와 스토리 퀘스트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8월 7일 오후 4시부터는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특별히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특별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과 함께 다양한 버프와 탈 것, 코스튬 등의 보상이 담긴 '파운더스팩'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