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박승덕 한화종합화학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참여형 공익 캠페인…"보호 최우선"

박승덕 한화종합화학 대표가 임직원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한화종합화학]
박승덕 한화종합화학 대표가 임직원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한화종합화학]

[아이뉴스24 오유진 기자] 한화종합화학은 박승덕 대표가 임직원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 정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참여자가 '1단 멈춘·2단 저쪽·3초 동안·4고 예방'이라고 적힌 교통안전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공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승덕 대표는 "이번 챌린지로 어린이들이 안전한 교통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한화종합화학 임직원들 역시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 대표는 황진구 롯데케미칼 기초소재사업 대표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도용환 스틱인베스트먼트 회장과 안드레 안도니안 맥킨지 한국사무소 대표를 지목했다.

/오유진 기자(ou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승덕 한화종합화학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