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이마트가 SSG랜더스 창단 100일인 7월 7일을 앞두고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
이마트는 7월 1일부터 '홈런데e' 행사를 열고 주요 신선식품과 SSG랜더스 스폰서 브랜드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해준다. 브랜드한우, 냉동한우, 팩스테이크, 2등급 상품은 제외된다.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는 주요 신선식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손질 대물 민물장어'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천100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장어는 손실 후 마리당 350g 내외이며 총 20톤 한정으로 선보인다. '대석자두'는 6천900원 대에 판매하고, '반전참외'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천원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SSG랜더스 스폰서 위크'를 열어 스폰서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스폰서 브랜드는 도드람한돈·농심·오뚜기·사조·해태제과·동서식품·매일유업 등 총 7개다.
대표 상품은 '더느림 앞다리·뒷다리·갈비', '매일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로우슈거', '동서 TOP' 등으로 20% 할인, 1+1로 선보인다.
또 '해태 홈런볼 초코' 전 품목을 1만원 이상 구매할 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SSG랜더스 원정 유니폼'을 경품으로 준다. 스폰서 브랜드 상품을 3개 이상 포함해 최종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SG랜더스 타포린백'을 선착순 5만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컬래버 쿨러백, 골프공 특별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쇼핑할 시 SSG랜더스 마스코트와 컴투스프로야구2021 캐릭터가 그려진 '랜디 쿨러백'을 선착순 10만개 증정한다. 이마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SSG랜더스 응원 댓글을 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릭슨 SSG랜더스 골프공'을 제공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SSG랜더스 탄생 100일을 기념해 이마트가 알찬 프로모션을 준비했"라며 "앞으로도 유통과 야구의 시너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