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곤충 변신 모드 추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기간 한정 테마 모드…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곤충 변신 모드를 추가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곤충 변신 모드'는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테마 모드다. 곤충 변신 모드에서 이용자는 에란겔 맵 내 다섯 개의 연구소에 있는 양자 변신 장치를 이용해 '곤충 인간(인섹토이드)'으로 변신해 새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곤충 인간이 되면 크기가 곤충처럼 작아져 공중 비행이 가능하며 곤충 전용 무기 M3E1-B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다. 또한 곤충 인간에게만 보이는 노란 광원을 수집해 다른 실험실 장치를 이용하거나 에너지 상점에서 고급 전투 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단, 연구실 주변 일정 반경을 벗어나면 다시 인간으로 변신하게 된다.

회사 측은 곤충 변신 모드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곤충 변신 테마 맵을 3회 플레이한 이용자는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클래식 모드에서 정해진 누적 생존을 달성하고 특정 투척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최대 치킨 메달 11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곤충 변신 모드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