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엠모바일, 네이버 라방서 '유심 100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일 오후 7시 30분부터…개통 고객 추첨 통해 선물 증정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알뜰폰 KT엠모바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유심칩을 100원에 판매한다.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2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100분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8천800원 상당의 유심을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

KT엠모바일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업계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알뜰폰 KT엠모바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유심칩을 100원에 판매한다. [사진=KT엠모바일]
알뜰폰 KT엠모바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유심칩을 100원에 판매한다. [사진=KT엠모바일]

알뜰폰 관련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라이브 방송 중 100원 유심을 구매해 실제 개통한 고객에게는 오는 7월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미니 퍼플 자급제 단말기와 애플워치6를 증정한다. 실시간 방송 동안에는 ▲다이슨 슈퍼소닉 ▲에어 태그 ▲명품 키링 ▲치킨 기프티쇼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엠모바일은 젊은층과 접점 확대를 목표로 실효성 있는 통신 서비스와 타깃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 올해 1월부터 진행 중인 매월 최대 100GB 추가 데이터를 2년간 제공하는 '데이득(데이터+이득) 프로모션'은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젊은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5월 기준 KT엠모바일 주요 요금제 ▲모두다 맘껏 11GB+ ▲모두다 맘껏 15GB+/100분 ▲모두다 맘껏 100GB+/시즌 3종의 2030세대 가입자 비중이 65%를 넘어섰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에게 알뜰폰 산업의 장점과 KT엠모바일 제품·서비스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소구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2030세대 특성을 반영한 통신 상품과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 산업 활성화와 기업 성장을 동시에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엠모바일, 네이버 라방서 '유심 100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