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인터파크,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달 2일까지 '블라인드형'으로 진행

 [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인터파크는 직무 역량만으로 인재를 채용하는 '2021년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을 오는 5월 2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인터파크의 이번 채용은 학벌이나 스펙 중심의 서류 전형에서 벗어나 오직 직무와 관련된 개인의 '역량'에 중점을 둬 선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집 분야는 ▲개발 ▲서비스기획 ▲마케팅 ▲플랫폼 영업 ▲HR 등 5개 분야로,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인 00명이다.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불필요한 서류 작성 과정과 면접 전형을 없애고 절차도 단순화 했다. ▲스피드 지원(자기PR 영상) ▲AI 역량 또는 코딩 테스트 과정을 거쳐 5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자는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대신 지원 분야에 해당 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과 함께 본인이 갖춘 역량과 스킬을 소개하는 3분 이내의 영상만 제출하면 된다. 스피드 지원 합격자에 한해 비개발 직군의 경우 AI 역량 검사를, 개발 직군은 코딩 테스트를 진행한다.

최종 선발된 인턴은 6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6개월 간 직무 교육과 인턴십 프로그램을 이수하게 되며, 인턴 수료 및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유경호 인터파크 조직문화팀장은 "이번 인턴십 채용은 'No Limits'라는 슬로건 아래 역량, 책임감, 배우려는 자세 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파크,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