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라이온하트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인게임 트레일러를 9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신 '로키'의 비극적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오딘 전체 세계관의 배경이 되는 이전 세계를 그린 프리퀄을 선보인다. 세 아이를 잃고 신들의 세계에서 추방 당한 이후 복수를 꿈꾸는 로키와 함께 북유럽 신화 특유의 어둡고 강렬한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자체적으로 실제 게임 엔진에서 촬영 및 제작한 영상으로, 출시 후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도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된 총 10종의 아트워크는 강력한 마법의 힘을 지닌 '알브'와 신화에 등장하는 '괴수'의 모습을 담아 제작됐다.
한편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내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