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방 특화 설계로 '호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밥 먹는 공간에서 가족 소통 공간으로…광폭주방·대형 와이드 창 적용

특화 상품이 도입된 DL이앤씨의 주방 모습. [사진=DL이앤씨]
특화 상품이 도입된 DL이앤씨의 주방 모습. [사진=DL이앤씨]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최근 분양시장에서는 주방 특화 상품이 도입된 아파트가 주목 받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서 음식을 만드는 이른바 '홈쿡'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주방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DL이앤씨(옛 대림산업)는 올해 첫 분양 단지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에 주방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e편한세상만의 특화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반영된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일반적인 평면보다 훨씬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주방 설계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전용면적 84㎡A타입의 주방은 세로 약 4.2m 길이의 광폭 설계를 적용해 6인용 식탁을 두고도 남을 만큼 넓은 면적을 자랑한다. 주방 가로 폭은 약 3.5m 길이로 넉넉한 공간감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인의 신체 조건을 고려해 기존 높이보다 3cm 가량 높인 씽크대도 적용된다.

주방에 설치한 가로형 대형 와이드 창은 DL이앤씨의 야심작이다.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채광과 실내 개방감까지 극대화 했다. 또, 환기와 통풍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장점이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 또한 가로형 와이드 창의 큰 장점이다. 세로형으로 창문을 확장할 경우 상부 수납장이 없어져 수납 공간이 줄어드는 단점을 가로형 와이드 창으로 극복했다. 주방 옆에 위치한 다용도실은 세탁기, 건조기의 병렬 배치가 가능할 만큼의 공간을 구현했고, 손빨래 볼까지 설치돼 있어 원스톱 세탁존으로 손색이 없다.

경기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일원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4개동, 전용면적 59~84㎡ 47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98가구 ▲74㎡A 41가구 ▲74㎡B 67가구 ▲74㎡C 71가구 ▲84㎡A 169가구 ▲84㎡B 26가구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지난 20일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DL이앤씨의 주방 특화 설계가 적용된 실내 유니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방 특화 설계로 '호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