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영주택이 전남 나주에서 아파트 잔여 세대 할인 분양에 나선다.
부영주택은 전남 나주 빛가람동 1번지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록 내에 있는 '이노시티 애시앙'을 이달부터 5% 할인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1천478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할인 혜택 외에도 전 세대 4베이(4bay) 혁신 설계와 전실 시스템 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총 5대),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무상제공을 단순히 가격으로만 환산해도 2천만원이 넘는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금융 부담을 줄였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설계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조경도 특화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주거쾌적성도 갖췄다.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교가 위치해 있으며 오는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공사 중이라 추가 인구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