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홍콩서 '올레드 갤러리 TV' 프리미엄 가치 알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덴마크 고급 인테리어 브랜드 '보컨셉'과 맞손…프리미엄 리빙 공간 조성

LG전자는 올레드 갤러리 TV가 덴마크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보컨셉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올레드 갤러리 TV가 덴마크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보컨셉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올레드 갤러리 TV'를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올레드 갤러리 TV가 덴마크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보컨셉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샤틴, 하이산, 센트럴 등 홍콩 중심가에 위치한 보컨셉 매장 3곳에 LG 올레드 갤러리 TV와 보컨셉의 제품을 활용해 프리미엄 리빙 공간을 조성했다.

LG전자는 고급 인테리어 매장을 찾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설치 공간과 어우러져 집 안에서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는 LG 올레드 갤러리 TV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LG 올레드 갤러리 TV와 보컨셉의 가구, 소품 등이 조화를 이뤄 만드는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LG 올레드 갤러리 TV는 주변 공간과의 조화를 선호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제품이다. 65인치 기준 2cm가 채 되지 않는 두께에 화면, 구동부, 스피커, 벽걸이 부품 등을 모두 내장했다. 기존 벽걸이 TV와 달리 외부 장치 없이도 TV 전체가 벽에 밀착해 화면 몰입감이 탁월하고, 설치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LG 올레드 갤러리 TV의 차별화된 디자인에 해외 유력 매체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캐나다 IT 전문매체 알팅스는 "무한에 가까운 명암비, 완벽한 블랙 표현 등이 놀랍고 다재다능한 TV"라며 "특히 TV 전체가 일관되게 매우 얇은 놀라운 디자인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또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두고 '꿈의 영화관', '의심할 여지 없이 매력적'이라고 극찬했다.

이상봉 LG전자 홍콩법인장은 "LG 올레드 갤러리 TV가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대상 마케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홍콩서 '올레드 갤러리 TV' 프리미엄 가치 알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