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DS, 우수 협력사에 포상금 2억9천여만원 지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온라인 협력사 간담회 개최…사업 방향과 협력사 지원 방안 발표

우정민 KT DS 사장(가운데)이 협력사 강응호 알앤비소프트 대표(왼쪽)와 김채득 리그시스템 대표(오른쪽)에게 포상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KT DS]
우정민 KT DS 사장(가운데)이 협력사 강응호 알앤비소프트 대표(왼쪽)와 김채득 리그시스템 대표(오른쪽)에게 포상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KT DS]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 DS가 우수 협력사 54곳에 총 2억9천여만원의 인센티브와 포상금을 지급했다.

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 기업 KT DS(대표 우정민)는 14일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다짐하는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간담회에는 KT DS 우정민 사장과 주요 사업본부장 그리고 14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KT DS는 2020년 성과 창출 및 품질 향상에 기여한 리그시스템과 알앤비소프트 등 우수 협력사 54곳에 총 2억9천여만원의 인센티브 및 포상금을 지급했다.

또 2021년 KT DS 중점 사업 방향과 지원 방안을 발표해 협력사와 전략적 협업을 통한 동반성장 및 상생문화 정책 지속 추진을 약속했다.

KT DS와 협력사 간 상생협력 프로그램은 11년째 지속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협력사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50억원 규모 저금리 상생협력펀드를 운영 중이며 중견∙중소 규모 협력사의 경우 대금을 현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회사는 협력사의 인적 자원 개발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KT DS 자체 교육 과정을 수료한 구직자가 협력사 취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일자리를 주선하고 협력사 임직원을 위해서 양질의 무상 IT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우정민 KT DS 사장은 "협력사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협력사가 역량 향상을 통해 자생력을 높이고,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DS, 우수 협력사에 포상금 2억9천여만원 지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