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카카오게임즈, 신작 '테라파이어'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글로벌 PC 게임 라인업 확대 기대…전략적 지분 투자도 단행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좌측)와 김성균 리얼리티매직 대표. [사진=카카오게임즈]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좌측)와 김성균 리얼리티매직 대표.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개발 중인 신작 PC 온라인 게임 '테라파이어(가칭)'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발표했다.

2021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인 테라파이어는 버려진 지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서바이벌 게임이다.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는 생존 플레이와 건설, 제작 등의 깊이있는 크래프팅 시스템, 현실감 넘치는 슈팅 액션을 구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계약으로 테라파이어의 한국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하고 양사의 공고한 파트너쉽을 위한 전략적 지분 투자도 함께 단행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테라파이어는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PC 게임 라인업의 깊이를 한층 더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이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양사의 역량을 극대화 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균 리얼리티매직 대표 역시 "베테랑 개발자들이 의기투합해 살아 숨쉬는 생존의 현장을 구현해내기위해 매일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며 "테라파이어로 세계 시장에 서바이벌 장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신작 '테라파이어'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