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겨울철 주요 부품 및 액세서리&컬렉션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내년 1월 9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 운행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인 배터리·부동액·와이퍼블레이드·브레이크액 등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의 베이직 캐리어, 루프박스, 스키 및 스노우보드 랙 등 겨울철 캐리어 시스템 제품과 보온 텀블러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커넥티비티 기능 탑재 이전의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 장치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차량 관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사용 가능하게 하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당 고객에게 아이스 스크래퍼와 윈드스크린 프로텍터로 구성된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를 증정한다.
이에 더해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를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