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요트&글램핑 체험을 겸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 요트 세일링&글램핑 익스피리언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7일까지 쌍용차 페이스북에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20팀은 오는 28일 인천 영종도에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 초청 및 올 뉴 렉스턴 시승의 기회가 주어진다. 올 뉴 렉스턴 시승차가 2박 3일 제공되고 참가자 별 프라이빗한 요트 세일링과 글램핑 체험이 진행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플래그십 모델인 올 뉴 렉스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승 체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쌍용차는 전시장 방문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실내 항균소독 후 약속된 시간과 장소로 전달하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시행한다.
아울러 이 달 올 뉴 렉스턴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5년·10만km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출고지연으로 인하여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을 받지 못할 경우에도 인상 전 가격을 보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1월 구매 시 최장 72개월 1.9~3.9% 저리·장기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3.9% 할부 이용 시 프리미엄 커넥티드 블랙박스와 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 제공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