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어서울, 국내선 취항 1주년 기념 특가 이벤트…7천900원부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운항 편수 하루 '4편→17편'…"브랜드 인지도 크게 향상"

에어서울 [에어서울]
에어서울 [에어서울]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에어서울이 국내선 원, 취항 1주년을 맞아 '국내 여행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어서울의 모든 국내선을 대상으로 하는 특가 이벤트는 이날 오후 2시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항공권 가격은 편도총액 기준 청주~제주 7천900부산~제주 8천200원, 김포~제주 9천900원, 김포~부산 1만1천700원부터다. 탑승기간은 다음달 6일부터 21일까지다.

또한 탑승객 대상으로 와이파이 도시락 데이터 1일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액티비티·렌터카·호텔 등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10월 27일 김포~제주 노선에 첫 취항하며 국내선 사업을 시작한 에어서울은 올해 김포~부산, 청주~제주, 부산~제주 노선을 잇따라 개설하며 국내선 네트워크를 다각화하고 있다.

김포~제주 노선만 운항하던 작년에는 국내선 운항 편수가 하루 4편에 그쳤으나, 현재는 하루 17편까지 확대됐다. 특히 이용객이 많은 김포~제주 노선은 작년 대비 2배 증편해 스케줄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국제선 중심으로 운항하던 에어서울이 국내선 운항을 확대하면서 인지도가 크게 향상했고, 젊은 비행기와 넓은 좌석 등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며 "국내선 네트워크 확대를 계속하는 한편 승객분들께 좋은 탑승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어서울, 국내선 취항 1주년 기념 특가 이벤트…7천900원부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