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오뚜기, '아침미식' 3종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뚜기, '아침미식' 3종 출시

오뚜기가 뜨거운 물만 부어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대용식 '아침미식' 3종을 출시한다.

아침미식 3종은 누룽지와 같은 구수한 맛의 '볶은 쌀 플레이크'와 오뚜기의 '동결건조기술'을 활용한 건더기 블록을 첨가한 새로운 형태의 아침 식사 대용식이다. 바쁜 아침 복잡한 조리 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간편하고 든든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 아침미식은 보들보들한 계란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아침미식 계란', 구수한 닭가슴살과 닭고기육수, 표고버섯의 식감이 담긴 '아침미식 닭가슴살'과 술 마신 다음날도 개운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미식 미역' 등으로 구성됐다.

◆에버랜드, 국내 첫 '아기 판다' 이름 공모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다음달 11일까지 지난 7월 20일 에버랜드에서 태어난 국내 첫 아기 판다의 이름을 공모한다.

 [사진=에버랜드]
[사진=에버랜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등 SNS 채널과 판다월드 현장 등에서 온·오프라인 공모를 진행한다. 동시에 주한 중국대사관 공식 위챗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또 투표 결과를 종합해 아기 판다가 100일을 맞는 10월 28일 이름을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2, 에버랜드 이용권, 에버랜드 한정판 꿀잼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 소방공무원 유가족에 지원금 전달

하이트진로가 소방공무원의 처우 개선을 위하여 소방 유가족을 위한 소송비, 긴급 생계비, 유자녀를 위한 소방관육성장학금 등을 17명에게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1일 하이트진로 청담동 사옥에서 소방공무원 유가족을 위한 지원금 전달식을 열었다. 이 날 행사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소방청 관계자, 소방공무원 유가족 등 총 13명이 참석했다.

하이트진로는 업무 스트레스로 극단적 선택을 한 소방관들이 순직으로 인정받는데 필요한 변호사 선임비 등 소송비용과 긴급 생계비를 지원한다. 또 순직소방관 유자녀 가운데 소방관을 꿈꾸는 자녀들을 위한 소방관육성장학금도 지원할 계획이다.

◆CJ오쇼핑, '희망편지' 작성 온라인 봉사활동 시행

CJ오쇼핑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희망 편지 보내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오쇼핑부문 임직원 약 150명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1인당 한 장씩의 응원 메시지를 적는 희망 카드 작성 봉사에 참여했다.

 [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이 희망 카드는 모두 인쇄돼 CJ오쇼핑이 후원한 추석 선물 바구니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지역의 취약계층 100개 가정에 배달된다.

◆진도, 9월 추석맞이 이벤트 전개

진도가 전개하는 진도모피가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을 맞이해 전국 백화점 및 직영점과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급스러운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사은품으로는 선물용 고급 하드 케이스와 한정 리사이클 쇼퍼백을 증정하며 무료 선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파존스, 자선경매 수익금 국제 구호개발 NGO 기부

파파존스가 자선 경매를 통해 모금된 약 230만 원을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다.

 [사진=한국파파존스]
[사진=한국파파존스]

앞서 파파존스 피자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판매액 일부를 국내 농어촌 지역 아동의 영양지원사업에 기부하는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1'과 '시즌2'를 올해 연이어 출시한 바 있다. 이번 경매 기부금은 이와 별개로 단체에 추가 전달됐다.

◆JTI코리아, '메비우스 LBS 트로피컬 믹스' 첫 선

JTI코리아가 캡슐을 터뜨리면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메비우스 LBS 트로피컬 믹스'를 전국 출시한다.

메비우스 트로피컬 믹스는 입 안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LBS기술이 결합된 캡슐 담배 제품이다. 기존 LBS 라인업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블렌딩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타르 레벨 5.0mg으로 시원함과 상쾌함을 더욱 부각시켰다.

기존 메비우스 제품과 마찬가지로 미주, 아프리카, 유럽 등지에서 선별된 최상급 담뱃잎이 사용됐다. 메비우스 고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장 캡슐을 터뜨리면 나타나는 LBS 라인 특유의 효과로 독특하고 감각적인 흡연 경험을 선사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엔고메 에브리웨어' 론칭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호텔 셰프의 요리를 간편하게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엔고메 에브리웨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엔고메 에브리웨어는 총 5가지 메뉴 중 선택 가능하다. 먼저 '샌드위치 고메'는 클럽 샌드위치, 감자 튀김 및 디저트로 구성되며, '치킨 데리야끼 고메'는 입맛을 돋우는 치킨 데리야끼와 함께 전복 및 야채구이로 준비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낙지 고메'는 가벼운 은은한 연잎 향과 함께 각종 곡물을 넣어 쪄낸 연잎밥과 함께 낙지볶음, 전복 및 야채구이가 준비되며, '불고기 고메' 역시 연잎밥, 불고기, 전복 및 야채구이가 준비되어 보다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두 가지 구성을 반반씩 담은 '낙지+불고기 콤보 고메' 역시 이용 가능하다. 엔고메 에브리웨어 5가지 메뉴에는 계절 과일과 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뚜기, '아침미식' 3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