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사장 구현모)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5시 핫딜'을 준비했다고 17일 발표했다.
KT 5시 핫딜은 매주 화요일·목요일 2회 진행된다. 고객들이 시즌별로 선호하는 ‘핫한’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KT샵만의 혜택이다.
케이뱅크 '적금 핫딜' 이벤트는 오는 22일 진행한다. KT샵 5시 핫딜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 적금 금리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적금 기한은 1년이다. 이 달 10일부터 23일까지 케이뱅크에 신규 가입한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적금 핫딜 이벤트 당첨자 수는 총 5천명이다. 핫딜 응모 후 금리 쿠폰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같은 기간 내 케이뱅크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연휴기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핫딜도 진행한다. ▲17일에는 GS25에서 수령할 수 있는 'CJ 비엔나 떡볶이와 쁘띠첼 과일젤리 간식세트'를 총 600명에게 ▲24일에는 스타벅스 '너만큼 완벽한 디저트 세트'를 총 200명에게 ‘0원 핫딜’로 제공한다.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KT샵은 현재 진행되는 5시 핫딜 당첨 고객 모두에게 ▲‘안심 패키지’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안심 패키지는 ▲KF94 마스크 5매와 ▲손세정 스프레이 2개로 구성돼 있다.
이달 진행되는 핫딜에는 추첨을 통해 매회 100명에게 ▲웹소설 ‘블라이스’ 1만원 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KT샵에서 휴대폰 구매 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도 최대 10만원까지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금액은 매월 핫딜 참여 횟수에 따라 다르다.
고충림 KT 전략채널지원본부장(상무)은 "KT샵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금리 쿠폰과 간식을 특별한 선물로 준비했다"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지만 KT샵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5시 핫딜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