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기부 많이하면 무이자 할부 혜택…신한카드의 사회적 실험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꾸준히 기부한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가맹점 쿠폰 등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고객들을 우수고객으로 선정해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기부 플랫폼 '아름人(인)'을 통해 꾸준히 기부를 한 고객이나 '아름인 고객봉사단' 활동에 꾸준히 참여한 고객에게 '탑스클럽'의 '베스트' 등급을 부여키로 했다. 신한카드는 대상 고객을 확정해 올 10월부터 시행할 예정이다.

 [이미지=신한카드]
[이미지=신한카드]

베스트 회원은 200만원 한도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매월 전국 가맹점 프리미엄 쿠폰 제공, 카드사용알림 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받는다.

신한카드 탑스클럽은 신한금융그룹의 우수고객 혜택 프로그램으로 프리미어-에이스-페스트-클래식 등 4단계로 나뉘며 각종 할인과 무이자할부, 신한금융그룹 계열사 우대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한카드는 기부와 봉사활동 참여 실적이 특히 우수한 고객은 '신한카드 아름인 아너스 클럽'으로 선정해 감사패와 신한카드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 초청 기회를 제공하는 등 바람직한 기부문화 조성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신한카드 아름인은 신한카드가 지난 2004년부터 운영해온 사회공헌 기부 플랫폼으로 현재까지 33만9천여명의 고객이 카드 결제나 포인트 결제를 통해 56억4천만원을 기부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기부고객 VIP 혜택 제공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나눔과 기부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오랜 시간 신한카드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눠온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사회적 가치를 중시한다는 차원에서 ESG 경영과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1등을 넘은 일류 신한카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부 많이하면 무이자 할부 혜택…신한카드의 사회적 실험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