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Sh수협은행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연 최대 6.4% 금리 혜택을 주는 모바일 전용 제휴적금 ‘오! 더드림적금’ 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 더드림적금’의 상품명은 적금금리에 만기특별리워드(우대금리 4.5%포인트)와 가입축하 리워드(스타벅스 커피 10잔 증정) 혜택을 ‘더해 준다'는 뜻을 담았다.
가입기간은 1년 만기로, 월불입액은 월 최대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적립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1.0%이고, 수협은행 마케팅활용 조건에 동의하면 0.1%포인트, 자동이체 등 추가조건 달성시 0.8%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주어진다.
현대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특별 리워드로 연 4.5%포인트의 우대금리 혜택이 추가로 더해진다.
현대카드는 가입기간 1년동안 360만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1개월당 평균 30만원꼴이다.
출시 후 판매한도 소진시까지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후 다음달 15일까지 이벤트 대상 현대카드를 5만원 이상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10잔 쿠폰’을 준다.
가입방법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네이버 검색창에 ‘수협 현대카드 적금’ 혹은 ‘수협더드림적금’을 검색하면 나오는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수협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헤이뱅크(Hey! Bank)’에서 적금을 가입하면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날에 어울리는 시원한 혜택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구성했다”며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한 금융상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상담센터나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