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김윤 삼양 회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김윤 삼양 회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김윤 삼양그룹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고 있는 모든 국민을 격려하고 다시 한 번 힘을 모으기를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 회장은 허세홍 GS칼텍스 사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정진택 고려대학교 총장을 지목했다.

◆세븐일레븐, '샤인머스캣 거봉젤리' 출시

세븐일레븐이 명품 과일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이색 젤리 '샤인머스캣 거봉젤리'를 출시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샤인머스캣 거봉젤리는 시설포도 주산지로 꼽히는 옥천의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차별화 젤리 상품이다. 샤인머스캣의 상큼함과 망고의 달달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포도 알맹이 모양을 형상화한 이색 패키지가 특징이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창립 16주년 기념 할인 돌입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오는 29일까지 창립 16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2주 간 550여 종의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혜택까지 제공한다. 먼저 아이스크림 전품목을 10개 구매 시 50% 할인하고 떠먹는·마시는 요쿠르트 30여 종과 가공치즈 15종을 각각 원플러스원(1+1) 판매한다.

또 거봉, 남원 춘향골 복숭아 등 각종 과일을 초특가에 내놓으며 미국산 냉장 꽃갈비살, 몬테스 클래식 와인, 해밀 새싹보리 동물 복지란 등 다양한 부문의 상품에 대폭 할인을 적용한다.

◆ABC마트, '블루ABC데이' 프로모션 실시

ABC마트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코로나 블루'로 지친 고객을 위해 인기 의류 및 슈즈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블루ABC데이'를 실시한다.

블루ABC데이는 ABC마트가 최근 코로나19 확산과 경기 침체로 인해 지친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맞이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사진=ABC마트]
[사진=ABC마트]

ABC마트 사상 역대 최대 물량을 준비한 이번 행사는 활용도가 높은 스포츠 샌들부터 가볍고 물에 강해 여름철 야외활동에 제격인 에바 샌들, 키즈 샌들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애경산업, 마포구 저소득 학생에 응원꾸러미 전달

애경산업이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함께 지난 15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청에서 마포구 저소득 학생을 후원하기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경제적 사정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저소득 학생 300명을 위해 소비자가 기준 약 3천만 원 상당의 응원꾸러미 300세트를 전달했다. 응원꾸러미 세트에는 2천만원 상당의 애경산업 샴푸·린스, 치약, 손 소독 티슈 등의 생활·위생용품과 1천만 원 상당의 양말·핸드선풍기·햄 등의 생필품이 포함됐다.

특히 이번 지원은 코로나19로 생업이 어려운 지역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도 가졌다. 지역 소상공인에게 구매한 양말, 핸드선풍기 등의 생필품을 애경산업 제품과 함께 저소득 학생들에게 지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CJ제일제당, '해찬들 원조를 찾아서'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이 전통 장류 브랜드 '해찬들'을 앞세워 '원조를 찾아서'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해찬들이 100% 태양초 고추장, 쌈장 등을 최초로 개발한 '원조' 브랜드라는 점을 소개하고, 장류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먼저 CJ제일제당은 해찬들 장류를 사용하는 외식업체에 일회용 앞치마를 배포한다. 또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소비자를 위한 해찬들 장류 활용법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파할 예정이다.

◆코지마, 신개념 안마의자 '컴피체어' 첫 선

코지마가 감각적인 인테리어 가구와 안마의자 기술이 만난 신개념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컴피체어'와 '코지체어'를 출시한다.

컴피체어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파형 안마의자로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제품명에 담았다.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의 기술력으로 어깨부터 엉덩이까지, 또 허리 굴곡에 따라 빈틈을 최소화하는 인체공학적 LS형 프레임으로 전신을 빈틈 없이 마사지 받을 수 있다.

안락하다는 의미를 담은 코지체어는 스윙 기능을 통해 실제 흔들의자에 앉은 것과 같은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가 끝나면 마사지롤러가 엉덩이 하단부 빈 공간으로 들어가 일반 리클라이너 체어로 사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리클라이너 각도는 조그다이얼 리모콘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20일부터 최고의 럭셔리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럭셔리'를 선보인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올–인클루시브 럭셔리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품격 있는 시설 및 최상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럭셔리 라이프, 미식 등 원하는 모든 것을 무제한 누릴 수 있는 초호화 럭셔리 혜택이 포함됐다.

또 보다 편안한 여유를 누리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인 룸 다이닝 ▲미니바 등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글라스에 한해 주류 무제한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김윤 삼양 회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