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푸본현대생명 ‘MAX 찐 트리플 양로저축보험’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노후생활자금·목돈마련·사망보장까지 3가지 보장 한번에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노후생활자금과 목돈마련, 사망보장까지 준비할 수 있는 ‘MAX 찐 트리플 양로저축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보험기간 중에는 불의의 사고에 대비한 가족보장자산으로 활용할 수 있고,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시점에는 필요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목적자산으로, 보험료 납입이 완료 후 특약 유지시에는 노후생활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3가지 특징이 있는 저축성보험이다.

 [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

계약자 선택에 따라, 평생토록 사망 보장하는 종신사망보장특약을 부가 할 수 있다.

가입 연령은 남자는 만15세부터 최대 59세까지, 여자는 만15세부터 60세까지다.

주계약의 보험기간은 10년과 20년으로 선택할 수 있고, 특약의 보험기간은 종신이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10년납과 20년납으로 선택할 수 있고, 특약은 주계약의 납입기간과 동일한 기간으로 가입 가능하다.

40세 남자가 주계약과 종신사망보장특약의 가입금액을 각각 5천만원으로 하고, 주계약 보험기간을 20년, 특약 보험기간을 종신, 보험료 납입기간을 20년으로 선택할 경우 월 보험료는 28만9천원이 된다.

이 경우 주계약의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하였을 경우 1억원의 사망보험금이 지급되며, 보험기간이 끝나는 날까지 피보험자가 생존시에는 만기보험금으로 5천만원을 받는다.

주계약의 보험기간 이후 또는 종신사망보장특약의 보험료 납입기간 이후에 ‘사망보험금 연금선지급제도’를 활용할 경우, 종신사망보장특약의 해지환급금의 일부 금액을 연금처럼 받을 수 있다.

사망보험 연금선지급제도는 신청한 연령부터 선택 기간 동안, 특약 가입금액의 일정 비율을 매년 감액해 이때 발생하는 해지환급금을 연금처럼 지급받는 방식이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MAX 찐 트리플 양로저축보험은 인생의 위험인 사망으로부터 가족들을 경제적 위험에서 보호하고, 필요자금을 적기에 사용할 수 있으며, 노후에는 노후생활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3가지 특징이 있는 상품”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본현대생명 ‘MAX 찐 트리플 양로저축보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