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쿠쿠 인스퓨어 비데, 1분기 양판점서 '판매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분기 실적 전년 동기 대비 40%가량 증가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쿠쿠홈시스가 비데 시장에서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쿠쿠홈시스는 인스퓨어 비데가 1분기 가전 양판점(하이마트·전자랜드)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청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를 통해 비데를 판매하고 있다. 1분기 양판점 기준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으며, 4월 판매량도 전년보다 약 40% 상승하며 고속 성장세를 보였다.

쿠쿠는 인스퓨어 비데의 판매량 신장이 심플한 터치식 조작부와 유려한 곡선형 커버로 제품 디자인을 강화한 점과 국내 대표 생활가전 기업으로 쌓아온 제품력에 대한 신뢰감이 더해져 나타난 결과로 분석했다.

쿠쿠홈시스는 인스퓨어 비데가 1분기 가전 양판점(하이마트·전자랜드)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쿠쿠홈시스]
쿠쿠홈시스는 인스퓨어 비데가 1분기 가전 양판점(하이마트·전자랜드)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쿠쿠홈시스]

여기에 지난 4월 출시한 신제품 '인스퓨어 이지 필터 방수 비데'로 제품 라인업을 다각화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확대하고 시장 내 점유율을 높여가는 전략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이지 필터 비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더욱 쉬워진 필터 교체와 직접 물을 뿌려 세척해도 문제없는 뛰어난 방수 기능이 장점이다.

'이지 타입 정수 필터'가 장착된 이번 제품은 필터 교체 시 자동으로 원수 밸브가 차단돼 물이 튀거나 샐 염려 없이 사용자 스스로 손쉽게 필터의 분리와 체결이 가능해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또한 국제 표준 방수 등급을 적용, IPX5 등급 제품으로 샤워할 때 물이 튀는 등 생활 속 방수는 물론 직접 제품에 물을 뿌려 청소도 가능해 물과 습기의 침투로 인한 고장 우려 없이 언제나 청결하게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노즐 또한 부식 위험이 없고 세척이 용이한 풀 스테인리스로 이물질이 잘 끼지 않아 위생적이며 오염 등의 이유로 정기적으로 노즐팁을 교체해야 하는 수고도 덜었다. 원하는 방식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모드로 편리하고 깨끗하게 노즐을 세척할 수 있고, 세정, 비데, 쾌변 기능에 맞춰 물의 분사 각도가 조절된 독립형 3 노즐을 하나의 포켓구조로 설계해 더욱 깔끔하다.

성인부터 피부가 약한 유아나 아동까지 사용자에게 맞게 수압의 세기와 노즐 위치, 물과 건조 온도 등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맞춤 조절기능', 누전이나 이상 온도 발생 등 문제 발생 시 신속히 비데의 전원을 차단해 미연의 사고를 예방하는 '안심 안전기능' 등 쾌적한 세정은 물론 안전까지 고려했다.

조작부는 '터치방식 디스플레이'로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물과 습기를 차단해 고장을 최소화했다. 커버의 유려한 곡선 디자인이 특징으로 설치했을 때 욕실 풍경을 더욱 깔끔하고 모던하게 만들어 준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인스퓨어 비데가 우수한 제품력과 뛰어난 디자인, 쿠쿠의 생활가전을 통해 쌓아온 신뢰감이 합해져 1분기 양판점 1위라는 유의미한 실적을 이뤘다"며 "신제품 이지 필터 방수 비데와 같이 성능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계속해서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쿠 인스퓨어 비데, 1분기 양판점서 '판매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