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주방욕실협회 회장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BIS 주관업체…제품 경쟁력 인정받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23일 미국주방욕실협회(NKBA)로부터 '2020 NKBA 회장상'을 수상했다.

LG전자는 이달 21일(현지시간)부터 2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KBIS 2020'에 참가해 '요리에 충실하다(True to Food)'를 주제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소개했다. KBIS는 주방 디자이너, 건축가, 인테리어 전문가 등 글로벌 고객들이 찾는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다.

 [출처-LG전자]
[출처-LG전자]

KBIS를 주관하는 미국주방욕실협회는 2009년부터 매년 탁월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과 브랜드를 선정해 이 상을 수여하고 있다. 협회는 LG전자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브랜드를 성장시키면서 가전업계 및 건축업계의 젊은 전문가, 디자이너, 건축가 등을 육성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와 함께 협회는 '2020 혁신 쇼룸상'의 대형 쇼룸 부문에 미국 나파밸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인 'EDC(Experience and Design Center)'를 선정했다.

이번 전시에서 처음 공개한 언더카운터(Undercounter) 서랍형 냉장고와 언더카운터 와인셀러를 비롯한 다양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에 대한 현지 언론들의 호평도 이어졌다. 미국 유력 인테리어 잡지 하우스뷰티풀은 언더카운더 서랍형 냉장고를 KBIS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기술 및 디자인 전문매체 커넥디드디자인은 최고 제품으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48인치 프로레인지와 칼럼형 와인셀러를 꼽았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부사장)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가치와 생활가전의 본질적인 경쟁력을 앞세워 글로벌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주방욕실협회 회장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