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올리브영, '올리브영데이' 실시
올리브영이 새해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올 한 해 활약이 기대되는 ‘뷰티 유망주'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이번 ‘올리브영데이’에서 올해 주목할만한 '뷰티 유망주'로 꼽는 주요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릴리바이레드 ▲롬앤 ▲젤라또팩토리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진 브랜드뿐 아니라 ▲차앤박 ▲닥터지 ▲아이소이 등 대표 인기 브랜드에서 새롭게 주력하는 유망 상품을 한데 모았다.
올리브영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 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행사 기간 중 1인 1회에 한하여 최대 2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매장을 방문한 모든 올리브영 회원에게 등급 별로 특별한 샘플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2080 호치치약' 출시
애경산업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과의 콜라보를 통해 화끈하고 시원한 맛으로 개운하게 양치할 수 있는 '2080 호치치약'을 출시한다.
2080 호치치약은 2080과 불닭볶음면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이색 치약으로 화끈하고 매운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살리고 불닭볶음면의 캐릭터 ‘호치’를 치약 디자인으로 담았다. 또 불닭볶음면 소스처럼 치약이 짙은 빨간색을 띠는 등 불닭볶음면의 콘셉트를 담았으며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멘톨 성분을 함유해 상쾌하고 개운한 양치가 가능하다.
애경산업은 이와 함께 2080 호치치약을 담은 휴대용 양치세트 '2080 핵불닦양치세트'도 선보인다.
◆롯데 LBL, '웰론 라이트 자켓' 선봬
롯데홈쇼핑 자체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에서 간절기부터 봄까지 입기 좋은 '웰론 라이트 자켓'을 오는 27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선보인다.
'웰론 라이트 자켓'은 프리미엄 신소재인 웰론을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웰론은 변색이나 털 빠짐이 없고, 민감성 피부나 동물 털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안심할 수 있어 기존의 솜, 오리털, 거위털 등의 충전재를 대체하는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웰론 라이트 자켓'은 화사한 컬러의 슬림핏 니트 디자인에 몸통 부분 볼륨감 있는 퀼팅 패턴을 적용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또 힙을 덮는 넉넉한 기장감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며, 사이드 지퍼 오프닝 디테일은 지퍼를 닫으면 편안하고 자유로운 캐주얼룩을, 지퍼를 열면 A라인의 실루엣이 연출돼 우아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해 준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퓨어 아이보리, 멜로 핑크, 브론즈 베이지, 옐로우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무신사, '진로X커버낫' 콜라보 에디션 발매
무신사가 오는 28일 하이트진로의 헤리티지 소주 브랜드 '진로'와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콜라보 에디션을 한정 발매한다.
'진로×커버낫' 에디션은 후드 집업, 크루넥 셔츠, 반팔 티셔츠 등 의류 3종과 탬버린 백, PVC 백, 핸드폰 케이스, 그립톡 등 액세서리 7종, 머그잔 1종을 포함해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진로 후드 집업'은 진로의 시그니처 캐릭터 푸른 두꺼비를 연상시키는 색상과 지퍼를 머리 끝까지 올리면 캐릭터가 완성되는 디자인을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또 무신사는 발매 5분 만에 품절되며 화제를 몰고 온 '참이슬 백팩' 추가 400개 한정 래플도 함께 진행한다.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지속 판매
맥도날드가 지난해 한정 판매로 출시했던 '맥치킨 모짜렐라'를 고정 메뉴로 추가해 선보인다.
맥치킨 모짜렐라는 본래 지난해 12월까지 한정 판매할 계획이었지만 제품에 대한 호평과 함께 판매 기간을 연장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이 끊임 없이 이어졌다. 이에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맥치킨 모짜렐라를 고정 메뉴로 편입해 기간 한정 없이 계속 판매하기로 했다.
◆휠라 스쿨 이벤트,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휠라의 시그니처 스쿨 이벤트 '우리반 [찍었]S 2019'가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제 '앤어워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 미디어 관련 시상식이다. 수상은 총 2개 부문, 64개 분야에서 출품작을 심사하며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까지 총 3단계로 이어지는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그랑프리의 영예를 안은 휠라 '우리반 [찍었]S'는 10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휠라 고유의 스쿨 이벤트다.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2017년부터 전개해 왔다. 10대들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사진과 영상은 매해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업계 내 '스쿨 이벤트'의 효시를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갤러리아百, '프린트 베이커리' 팝업 스토어 진행
한화갤러리아가 지난해 10월 대전 유성구 도룡동에 오픈한 VIP라운지 '메종 갤러리아'에서 '프린트 베이커리' 팝업 스토어를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프린트 베이커리' 팝업 스토어는 국내 최대 미술품 경매회사인 서울옥션에서 운영하는 미술 대중화 프로젝트 중 하나다. 마치 베이커리에서 빵을 고르듯, 미술품이 소수만의 '비싼것'이 아닌 누구나 더 많은 이들이 누리고 즐길 수 있는 '값진 것'이 되길 바라며 태어난 미술 대중화 브랜드로 미술품을 감상하고 또 부담없이 소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독창적인 작품 세계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이스라엘 작가 '데이비드 걸스타인(David Gerstein)'을 비롯해 인천 공항 제2터미널 설치 작품의 주인공인 김병주 등 국내외 다양한 작가들의 라인업도 함께 소개해 특별함을 더한다.
◆유한킴벌리 디펜드, '2020 브랜드 전당' 시니어용품 1위 선정
유한킴벌리의 요실금 전문 브랜드 디펜드가 지난 22일 열린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시니어용품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한 이번 시상은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유한킴벌리 디펜드는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4개 분야 종합평가에서 시니어용품 기업 가운데 최고점수를 받으며, 시니어 비즈니스 성장과 사회 활력을 견인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펜드는 국내 요실금 대표 브랜드로 스타일 언더웨어와 패드·라이너, 안심플러스 언더웨어 등을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으며, 매년 두 자리 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또 요실금에 대한 사회적 인식 변화와 소비자 편익을 확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